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고진 상품후기

이고진 상품후기

저희 상품을 구매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게시판은 상품후기 게시판으로 의견을 주시면 적극 상품/서비스에 적용이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소음문제 심각합니다!! 부정적인 후기는 지워 버리니 긍정적인 후기만 믿지 마세요!!
작성자 노이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60

정말.. 귀찮음 무릅쓰고 다시 글 씁니다..


작년 10월 구매해서 점점 커지는 소음에 1월경 수리보내며 썼던 부정적인 후기가

다시 접속해보니 지워져 있네요.. AS직원분은 모르는 일이라고 하시니..

그냥 제가 귀찮아도 다시 쓰고 박제 박아 놓는 수 밖에 없겠네요.

(왠지.. 구조적인 문제로 소음이 나는건가 싶었는데 이상하게 후기가 없다 했네요. -_-)


4개월 가량 일주일에 4회, 1회에 20분 가량 꾸준히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간헐적으로 소음을 인식하긴 하였으나 질 들면 괜찮겠지 하며 시키는데로 윤활류 뿌리고

밟는 속도, 방법 등을 조금씩 바꿔보며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날이 갈수로 딱딱거리는 소리와 끼익거리는 소리가

시작한지 5분~10분 정도 지나면 계속 나고 날이 갈수록 점점 커져서 사용이 힘들었습니다.(방에서 운동하면 마루에 있는 와이프가 시끄러워서 방에 와보는 수준)


무게는 둘째치고 부피가 제법 있는 물건이다 보니 박스 구하는것부터 부담스러워 왠만하면

뽑기운이 안 좋구나 하며 그냥 쓰려했는데 이건 사용하기 힘들정도로 소음이 심해져서 결국 수리나 반품 결심하고 공식AS사이트에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하지만 공식AS사이트는 관리를 안하는지 1주일이 지나도록 저를 비롯한 대부분의 글들이 답글이나 메일을 받지 못하는 것 같더군요.


결국 시간만 보내다 전화통화를 통해 AS문의를 하고 1차 수리를 맡겼습니다.

딱딱거리는 소리와 끼익거리는 소리가 짬뽕으로 나는 상황을 설명하고 딱딱거리는 소리는 하위제품과는 달리 이 제품만 롤러 방식을 채용한듯 한데

그 롤러와 발판이 접촉하는 부분에서(쇠가루 작렬하는 부분) 소리가 나는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대략 1주일 걸려 1차 수리 받았는데 스텝퍼를 뒤집어 보니 롤러가 닿는 부분에 작은 철판 같은걸 덧대어 보강해 놓은 걸 확인했습니다.

소음만 없으면 잘 사용하고 있던 물건이라 앞의 과정들이 좀 짜증났지만 계속 사용할 생각이었기에 기대를 품고 다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시작한지 5분쯤 지나자 딱딱소리를 모르겠는데 끼익거리는 소리는 여전히 심각하게 나고 있었습니다.

딱딱거리는 소리도 일찍부터 날때 있고 10분 넘어서 날때가 있어 개선이 된건지는 좀 더 써봐야 하는데 확인이 어려울 정도로 여전히 소음이 심했습니다.

다시 전화해서 AS신청했던 내역 확인해도 끼익거리는 소음도 설명하였는데 별 조치를 안한듯 하더군요.


결국 2차 수리 보냈고 중간에 설기간도 있고해서 20일 정도만에 2차수리 진행하고 다시 물건 받았습니다.

외관으로 보니 아무리 변경사항이 없는것 같아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역시나.. 테스트해보니 여전히 끼익거리는 소음이 고스란히 나더군요..

ㅎㅎ 처음부터 AS대처나 반응이 불친절하고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이나 하위제품 교환(방식이 다르니 소음이 안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을 생각했었는데

같은 문제로 3번이상 문제가 있어야 반품 교환 된다고 하길래 수리하는게 덜 번거로운 것 같아서 수리 보냈는데... 답이 없네요..


지금 현재 반품 진행하려 하는데 이 과정도 순탄치 않네요..

처음에는 제깍 연결되는 담당자가.. 소음나는 동영상 보내고 나니 답이 없네요..(as센터에 다시 문의해도 곧 연락 준다고만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 제품 살까 고민되어서 여기 들어와서 이 글 보게되시는 분들은... 절대.. 사지마세요...

하위 모델은 방식이 다르니 모르겠는데 절대 이 제품은 안사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구조적인 문제로 소음이 나니 해결을 못하는건가 짐작하고 있습니다.)

그냥 처음에 좀 쓰다가 장식용으로 모셔 두실 분은 사셔도 상관없겠지만 저처럼 좀 꾸준히 해볼 생각으로 사용하기에는 내구력이 엉망인 제품인듯 합니다.

물론 제가 뽑기운이 안 좋았을 수도 있겠지만.. AS과정에서 무성의한 반응들과 2번의 수리를 걸쳤지만 해결하지 못하는 점을 보더라도 비추할 수 밖에 없는듯 합니다.


게다가 결정적으로 1차 수리직전에 소음관련으로 다른분이 올리신 유튜브 영상까지 링크해서 부정적인 리뷰를 썼는데(제가 찍은 동영상은 직접 올리는 방법을 못 찾음;;)

2차 수리 전에 혹시나 싶어 확인해 보니 제 글이 삭제되어 있네요.. 비슷한 시기에 작성된 다른 글은 그대로 있는데.. ㅎㅎㅎ;

적으면서도 납득이 가는 댓글 정도 달릴까 기대했는데.. 삭제를 당해버리니..(AS센터는 모르는 일이라고 하니.. 제가 몽유병이라도 있나보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부정적인 후기 입맛대로 지우는 업체는 정말 피하시는게 상책인듯 합니다.


스텝퍼 구입하려고 고민하며 여기까지 오셔서 이글 보시는 분... 운 좋으신 겁니다.. 이건 피하세요.. -_-



다시 한번 소음 관련 유튜브 영상 링크 걸어 놓습니다.

저하고 비슷한 경우로 딱딱거리는 소음은 같은데 끼익거리는 소리는 없는듯 하네요

유튜브에서 '이고진 9120 소음' 검색하면 나오는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aANzj4P14


그리고 삭제 좀 하지 마세요.. 도의적인 문제나.. 감정적으로 짜증나는건 둘째치고..

후기를 적을수 있기에.. 저처럼 피곤한 경우도 있음을 정보공유 차원에서 다른 사람에게 알리려고

귀찮음 무릅쓰고 적어 놓는 건데.. 지워 버리면 다시 써야 되잖아요..(처음 쓰고 복사본을 안 만들어 놓은게 실수..)

이번에는 덜 귀찮게 꼭 복사본 만들어 두고 반품이 되든 말든 생각날 때마다 들어와서

제가 쓰고 비밀번호도 걸어놓은 글을 또 지웠나 확인하며 지워질때마다 새로 올릴 생각이니..

어차피 새로 올라올 글 지우지 마세요~~~~~~ 제~~ 발~~~~~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338 이고진 웨이트 스텝퍼 9120 계단오르기 스탭퍼 밑에분 저랑 같은 증상이군요 HIT 채준병 2019-02-20 3598
3323 이고진 웨이트 스텝퍼 9120 계단오르기 스탭퍼 소음문제 심각합니다!! 부정적인 후기는 지워 버리니 긍정적인 후기만 믿지 마세요!! HIT 노이현 2019-02-18 3960
3273 이고진 웨이트 스텝퍼 9120 계단오르기 스탭퍼 쇳가루 대박입니다 HIT파일첨부 이송우 2019-02-10 3597
2783 이고진 웨이트 스텝퍼 9120 계단오르기 스탭퍼 보통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1-02 5444
2782 이고진 웨이트 스텝퍼 9120 계단오르기 스탭퍼 보통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1-02 5136


INSTAGRAM

'#이고진'으로 검색해주세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