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고민 많이하고 작성합니다

작성자 배성준****(ip:)

작성일 2021-07-06

조회 294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스텝퍼 구입후 오른쪽 실린더 고장으로 수리신청 후 다시 상품 받고 또다시 같은 문제가 발생해서 이번엔 실린더만 받아서 직잡 교체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상품에 불량일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량 접수하는 과정은 불만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상품을 받았을때 다시 불량 발생했고 고객샌터와 통화하면서 수리나 교환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걸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모든 대처들이 저를 너무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실린더를 오일 누유된 부분만 말끔히 닦아서 다시 보낼수가 있었는지...그리고 너무 아무렇지 않게 다시 택배를 보내라고 할수 있는지...저에게 사과를 하기는 하셨었는지...그리고 결정적으로 더 기가막힌건 제가 처음 반품할때 기존에 받았던 박스가  없어서 어찌하냐 물었더니 분명 아무박스나 포장해서 보내라고 하셔서 아파트 재활용 박스까지 뒤져서 얼추 크기 맞는걸로 찾아 포장하면서 혹시 흔들리고 움직이면 파손될까 다른 박스 찟어서 사이사이 빈공간마다 끼우고 해서 보냈는데 (집에 그런 뽁뽁이가 없어서...사다가 넣었어야 한다면 말씀을 해주셨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요...그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다시 받아보니 제가 받은 박스 그대로에 스티로폼은 잘 넣어주셨는데 제가 움직이지 말라고 넣었언 그 박스 쪼가리 까지 같이 보내셨더라고요. 이건 니가 쓰레기 거기 넣었으니 다시 보낼께 니가 버려! 이런 말씀이신거죠? 대부분 이런건 알아서 처리해주시지 않나요? 그 박스 쪼가리가 다시 포장하시는데 꼭 필요하셨던건가요? 소비자야 가정집이면 그런 포장제가 없을수 있지만 업체에 그런게 없을수 있나요? 저에게 분명 스펀지 포장제도 함께 보내셨으니 없는건 아니신거 같은데...소비자 과실로 상품에 문제가 발생했어도 이렇게 처리하지는 않을것 같은데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그리고 페인트가 까지는 부분도 상품안내에 까질수 있다고 명시하면 그건 불량이 아닌가요? 고지해서 아무 문제 없다는 식의 태도는 소비자가 받아들이기 힘들지 않을까요? 그 상품이 전부 페인트가 까지고 가루가 날리고 하는데 그부분에 기름칠을 해서 덜 날리고 덜 떨어지게 해서 사용하라고요? 이런 여러가지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 요청은 안했습니다.그냥 참고 넘어가려 했는데 이건 정말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이런다고 바뀔거란 생각은 안하지만...누군가 이고진에서 뭘 산다고하면...그걸 제가 들으면 전 절대 말리고 싶네요...그걸 감안하고도 귀사의 제품을 써야할 정도로 상품성이 뛰어난건 아니니까요. 그렇다고 서비스가 좋은건 더더욱 아니고요. 횐불 교환 이런건 안할겁니다. 하지만 고객을 잃으셨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설명